본문 바로가기

추천 짤 퍼옴

퍼옴 명언 - 인생에 절대 잊지 말아야 할 3가지 유형의 사람

728x90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보지는 않았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다 보니 

맘에 확 와닿네요 

어려울 때 날 도와준 사람

이건 진짜 잊으면 안되는 사람이죠!! 남을 도와주는것도 쉬운일은 아닌데

가장 난감하거나 어려울 일이 누구에게나 생기는데 도와줄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건

정말 감사한 일이죠.. 

어려울 때 날 혼자 내버려 둔 사람

개인적으론 사회에서도 회사에서도 그런 사람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일일이 다 기억을 하진 않는것 같네요... 저는...

도움을 줄수 있는 능력 또는 해결해 줄수 있는 능력이

후달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인가 봅니다 ㅋ^^

날 어려운 상황으로 몰아넣은 사람

안 도와줘도 되는데도 굳이 밀어 넣은 사람은 경멸해야죠 ㅋ 

은혜와 복수는 잊으면 안됩니다 ㅋ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똑같이 해드려야죠 ㅋ 경멸과 복수를 듬뿍 담아서 ㅋ 

 

근데.... 현빈의 대사를 보고 생각이 조금 많아지네요... 

담아 둬서 속으로 속앓이를 하는게 손해라는 생각은 해보진 않았는데..

그런것도 같네요..

성격상 잊지는 못하겠구..

어떻게 멕여야 되는지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잊지말구 ㅋ

 

출처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