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해외

일본여행 북해도 패키지 3일차 북해도 삿포로 시청 & 쇼핑 신치토세공항 2019.10

728x90

역시 여행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ㅠㅠ

삿포로 와서 벌써 3일째... 일단 조식을 먹어야 겠어요 ㅋ

예전에는 여행다니면서 조식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유럽여행때부터인가 

호텔 조식을 챙겨먹게 되었지요 ㅋ

그 나라사람들이 먹는 아침식은 꼭 먹어봐야하는거죠 ㅎㅎㅎ

이 호텔은 온천도 잘 되어있는데 조식도 엄청 잘되어있네요 ㅋ

조잔케이호텔 마냥 크지는 않지만 정말 정갈하게 차려져 있네요 ㅎ

신선한 회랑 소세지 스크램블 야채와 유제품들 ㅋ

아침부터 회라니 너무 제 스타일이네요 ㅎ

 

일본 삿포로 시내에 위치한 

프리미엄 호텔 케빈

요거는 제가 기억하고 싶어서 ㅋㅋㅋ

조식을 즐기고 다시 버스에 올라서 공항으로 향하던중에

잠시 삿포로 시청엘 들렸습니다 ㅋ 잠시 갖은 포토타임이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삿포로 시청

삿포로시청 마크는 별 모양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삿포로맥주도 별이 그려져있지요 ㅋ

잠시 포토 타임을 갖지고 공항을 가기전에 쇼핑센터에 들리네요 ㅎㅎㅎ

아무래도 패키지 여행이어서^^

물론.... 저는 어제 삿포로 시내에서 이미 쇼핑을 다했지요...

삿포로 시내에 있는 메가돈키호테에서 ㅎㅎㅎ

 

그래서 쇼핑할 시간에 공원에서 산책이나 했지요 ㅋ

정말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네요 ㅎㅎㅎ

 

쇼핑센터도 들렸고 이제는 진짜 신치토세공항에서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ㅠㅠ

비행기 시간이 조금 남아서 티켓팅하고 잠시 공항을 둘러보는데

완전 잘 꾸며 놓은듯요 ㅋㅋㅋ 도라에몽과 이번달에 있을 할로윈 코스튬도 있고

정말 아기자기 합니다 ㅋㅋㅋ 시바견도 귀엽네요 ㅎ

장난감 가게도 들렸지요 ㅋ 가장 눈에 띈건 울트라맨 ㅋ

어렷을적에 참 좋아했지요 ㅎ 물론 노래도 좋아했구요 ㅎㅎㅎ

하늘에서 먹으면 뭐든지 0칼로리.....

"뻥치시네" 

하늘은 정말 맑네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