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짤 퍼옴

퍼옴 - 고속도로 휴게소 추천메뉴 feat 휴플

728x90

고속도로를 탈일이 좀 생기다보니 이런게 있네요 ㅋ

고속도로 휴게소 추전메뉴인데 2018년 자료네요 ㅠㅠ

이런게 있는지 모르고 대강대강 휴게소를 다녔네요... 출처는 휴플입니다 ㅋ

경부고속도로는 한번도.. 타본적이 없네요 ㅠㅠ

남해 쪽도.. 멀어서.. ㅠㅠ

서해안고속도로를 가장 많이 타는데

지나친 휴게소랑 추천메뉴가 너무 많네요 ㅠ 아쉽다.. 

점심 때라도 들려서 먹었으면 다 먹어봤을텐데 ㅠㅠ

영동고속도로를 서해안 다음으로 많이 타는거 같은데..

요 고속도로는 놀러갈때 많이 타는거 같아서 참고만 해둘라구요 ㅋ

식사는 동해안 가서 ㅎㅎㅎ

여행 갈때 고속도로 탈 일있으면 참고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