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 추석 한가위

728x90

벌써... 추석 연휴도 끝나가네요... 다시 출근이네요 ㅠ

이번 추석연휴에는 코로나 걱정안하고 모여서 기분이 좋긴했는데..

코로나 때문은 아니지만 아프신 어르신도 계시고 ㅠㅠ

부모님 이사에 이래저래 복잡하기도 하고 마냥 즐거울수는 없는 추석이 되었네요..

추석 바로 직전에 부모님이 이사를 하셔서 요진와이시티 아파트엘 왔는데..

확실히... 층수가 높아서 그런지 풍경과 야경이 좋네여..

일산과 장항까지 확 틔인게... 좋긴하네요 ㅎㅎㅎ

추석 아침은 토란국이랑 간결한 밑반찬 ㅋ

보통은 아침은 안 먹지만.. 추석이라..

이번 보름달은 100년만에 가장 땡글땡글하다고 하는데..

이번에 못보면.. 가장 동그란 보름달은 30년은 지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구름에 가려져서 제대로 보진 못했네요 ㅋ 소원은 빌었지만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