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 민방위 사이버교육 이수완료

728x90

올해도 어김없이 민방위 교육이 날라왔네요 ㅋ 작년엔 종이로 통지서가 왔는데

이제는 카톡으로 날라 오네요 ㅋㅋㅋ

코로나땜에 편하게 교육을 듣긴하는데... 직딩이라 휴가 쓰는 맛은 사라졌네요 ㅠ

뭐가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ㅋ 기간안에 들어야하는 교육이라 미리미리.. ㅋㅋㅋ

6월 30일 이내에 교육을 들어야하네요 ㅋ

다만, 선거 기간동안엔 교육이 중지되네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5월19일 부터 6월1일까지

교육이 간편해졌지만 본인인증이 필요하네요 ㅋ

본인인증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평소에도 네이버 간편인증을 이용합니다 ㅋ

네이버 인증서를 이용해서 본인인증 통과!!

간편인증 후에는 휴대전화랑 비번등록하고 비번입력후 입장!! ㅋ

민방위 교육은 만 40에 종료되는군요... 이제 민방위도 몇년 안 남았네요 ㅎㅎㅎ

교육을 다 듣고 나면 평가를 합니다 ㅋ

음.. 교육엔 집중 못했었는데 ㅋ 매년 교육을 듣긴하지만.. 올해 강사님은 유독 아름다우셔서...

아나운서 박서현님^^ ㅋ

20문제를 풀고 나면 짜잔!~~ 점수가 바로 나오네요 ㅋ

평가 완료후엔 설문지를 작성하구 나면

민방위교육참가증이 나오네요 ㅎ 이수완료를 누르면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