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구의맛집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 - 쇠고기샤브샤브 & 샐러드바

728x90

주말엔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해야죠 ㅋ 아무래도 가족행사가 끊임없이 이어지네요 ㅎ

요기가 샤브샤브도 맛있구 샐러드바 음식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ㅋ

대기 고객님이 계실 시 식사시간 80분으로 적용합니다

쇠고기와 한우를 선택할수 있구 어린이 입장료가 따로 있네요 ㅋㅋㅋ 추가메뉴는 패스!! 

육수는 얼큰육수나 맑은 육수 그리고 반반육수를 선택할수 있네요 ㅋ 반반육수는 1인당 천원 추가 요금이 붙네요 ㅋ

샤브샤브 가게 내부가 상당히 넓직하네요 ㅋ

여기에 손님들이 많아서 대기줄이 생기면 정말 혼란스러울꺼 같습니다..

왼쪽에 샐러드코너와 오른쪽 샤브야채코너로 나눠져 있구요 

샐러드바에 음식이 꽤 다채롭게 구성이 되어있고 ㅋ 샤브야채도 잘 준비되어있습니다 ㅋ

한켠에 육류코너와 스프 음료 까지 준비되어있는데

등갈비가 눈에 확 들어 오더라구요 ㅋ 등갈비에 파채와 소스를 넣어서 등갈비 파무침!!

전 샐러드바 음식중에서 등갈비 파무침을 제일 많이 먹은거 같습니다 ㅋㅋㅋ 

 

쇠고기 샤브샤브

소고기와 맑은육수가 나옴과 동시에 샐러드바와 샤브야채코너를 후딱 다녀왔습니다 ㅋ

쇠고기 샤브샤브가 준비하는 동안 각자 원하는 샐러드로 맛보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론 등갈비 파무침이 가장 맛있습니다 ㅋ 

샤브야채를 육수에 넣어서 끓이고 쇠고기를 먹을만큼 넣어서 푹 익혀줍니다 ㅋ

역시 샤브샤브는 야채와 쇠고기가 듬뿍듬뿍 들어가야 맛있습니다 ㅋ

샤브샤브를 각자 그릇에 담아 덜어먹고 샐러드바 음식도 먹으니 은근히 배가 불러오지만

그래도 칼국수는 지나칠수 없습니다 ㅋ 칼국수 면과 라면도 준비되어있네요 ㅋ

샐러드 바에 밥도 있는걸 놓치지 않고

칼국수와 라면을 먹구 난 찐한 육수에 밥을 넣어 샤브샤브 죽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ㅋ

다들 배부르다고 하면서도 칼국수도 샤브샤브 죽도 계속 손이 가네요 ㅋ

후식코너도 있지만 배불러서 저는 커피 한잔했습니다 ㅋ

우유빙수가 있길래 아메리카노에 빙수를 넣어서 달달하게 한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