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맛집 백운호수 자가제면 백운동 - 돈카츠 계란밥 붓가케우동

728x90

회사에서 약간 거리가 있지만 맛잇어서 자주 들리는 돈카츠집입니다 ㅋ

점심이나 저녁 식사시간에 맞춰가면 대기줄이 ㅠㅠ 특히나 주말엔 대기를 오래 해야한더라구요 ㅋ

게다가 주차장이 그리 크지 않은 관계로 까딱하면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회사 업무일정상 약간 이른 저녁을 먹어야할때 자주 이용합니다 ㅋ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식사는 2층에서 할수 있구요 ㅋ 1층엔 수제돈카츠와 면을 만드는 공간입니다 ㅋ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오면 굉장히 한산하구요 ㅋ 

뷰가 좋은 곳엘 앉아서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ㅋ 백운호수가 잘 보이네요 ㅋ

 

돈카츠정식 A

돈카츠 + 계란밥 + 붓가케우동

돈카츠다 두툼하고 바삭바삭하니 완전 좋습니다 ㅋ 딱 제가 좋아하는 두툼한 스타일 ㅋ 겉바속촉

돈카츠에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소스를 찍어 먹으면 크~~

돈카츠의 느끼함이 올라오면서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ㅋ

붓가케우동은 사실 여기 와서 알게 되었는데 따뜻한 국물이 없는 냉우동입니다 ㅋ

탱글탱글한 면에 레몬을 뿌리고 쯔유소스와 냉우동 재료를 섞으면 색다른 우동이 됩니다 ㅋ

직접 뽑은 면이라 그런지 굉장히 식감이 좋구요 ㅋ 상큼하니 여름철에 딱인거 같아요 ㅋ

간장 계란밥은 메인이 아니라 양이 적은거 같아 보이지만 

돈카츠랑 붓가케냉우동이 있어서 인지 굉장히 배부릅니다 ㅋ 배부르지만 계란밥으로 마무리를 해야죠 ㅋ 

맛은 정확히 아는 맛입니다 ㅋ 간장 + 계란 ㅋㅋㅋ

반숙으로 주시는데 메뉴판엘 보면 완숙을 원할때는 주문할때 얘길해주면 된다는 군요 ㅋ

 

돈카츠 C

돈카츠 + 계란밥 + 자루소바

 붓가케 냉우동과 자루소바 말고는 메뉴가 같아서 딱 여름철이 잘 맞는 메뉴입니다 ㅋ

여름에 자루소바를 드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