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해외

일본여행 북해도 패키지 1일차 인천공항 - 북해도 오타루 2019.10

728x90

이번 가족여행은 일본으로 정해졌습니다 ㅋ

할아버지할머니를 모시고 가야하기 떄문에 멀리는 못가고 일본패키지를 선택했네요

뭐 선택이라기보다는 저가로 나와서 몇달전부터 예약을 했습니다 ㅋ 5월쯤??

이미 예전부터 예약을 해 놓구 휴가까지 내놓 상태라 ㅋ

물론 북해도라서 고민도 되고 망설이기까지 했는데.. 방사능이 불안하지만... ㅠㅠ

 

패키지라 그런지 아침일찍부터 부르더군요....

늘 여행이 그렇지만 비행기 타기전까지가 가장 설레지요 ㅋㅋㅋ

(물론.. 제 2여객터미널까지 가야되고 중간에 탑승구가 변경되어서 한참을 헤매였지만요...)

 

북해도 신치토세공항

역시 패키지여행의 장점은 가격도 있지만.. 교통수단이 편리하죠 ㅋ

가이드가 이끄는데로 식사도 하고 이동도 하고 ㅋㅋㅋ

일본패키지여행간에 가이드가 설명하려고 지도도 있네요 ㅎㅎㅎ

아침 일찍 일어나서 인천공항에서 신치토세공항까지 그리고 버스를 타고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오타루 가는길일테지만.. 정확히 어딘지는 모르겠네요...

계속 버스만 타고 이동하니.. ㅋㅋㅋ

패키지 여행의 특화된 식당인거 같네요 ㅋㅋㅋ

1층에는 상점이랑 특산품 판매대가 있고2층은 전체가 식당이네요 ㅎ

점심메뉴는 해산물솥밥이랑 우동입니다 ㅋ

미리 모든 세팅이 되어있더군요 ㅋ 인원수에 맞게끔

솥밥에 해산물이 잔뜩들어있고 소소한 반찬들 ㅋㅋㅋ 연어구이도 있고 해초랑 단무지ㅋ

일본에 몇번왔지만 우동을 이렇게 먹어보네요 ㅋㅋㅋ

이미 양념도 다 되어있고 완전 맛있네요 ㅎㅎㅎ

첨에는 양이 적을꺼 같더니 다 먹고 나니 딱 적절하네요 ㅋ 너무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ㅋ

오타루 오르골당 & 거리 구경

아,... 이쁘군여... ㅋㅋㅋ 이런건 저에겐... 별다른 감흥이 없네요... 

이 건물을 지나서 건물반대로 나가니 거리가 있네요 ㅋ

매번 느끼는거지만 길거리가 깔끔하네요 

가이드를 따라서 오르골거리를 돌아댕겨봅니다^^

이것저것 설명해주셨는데 기억이 온전치 않네요 ㅎ

요기 건물들이 대부분 유리공방이라고 헀던거 같은데.. 중간에 빵집도 있는거 같구요 ㅋ

커피집은 다른 건물에 비해 신식같아보이네요 ㅋㅋ

길끝에 오르골당이 있습니다 ㅋ

오르골당 반대로 가면 오타루운하가 나오구요 ㅋ

오르골당 증기시계입니다 ㅋ 전세계에 2대 뿐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15분마다 증기를 뿜어낸데요 ㅋㅋㅋ

 

오르골당에 들어가니 정말 깜짝놀랬습니다 ㅋ

오르골당이라고 해서 오르골이 있을꺼라 생각했지만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게다가 너무 이쁘네요!!!

증기시계모양 오르골이 여기 특산품 같구요 ㅋ 일본 답게 초밥 오르골도 있고 ㅋ

2층에도 있구 왠지 3층도 뭐가 있어보이지만.. 가보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키타카로  北菓楼

오르골당에서 오타루 운하 쪽으로 다시 돌아가는길에 
요기 빵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이건 전에 먹어본 완전 맛있는빵!!! 

왼쪽에 도넛 모양으로 되어있는 빵이 엄청 맛있습니다!!!

바움쿠헨!!!!

새로 고구마 빵도 맛있더라구요 ㅋ

LeTAO

벌써 여기는 할로윈을 준비하나봅니다 ㅋ 일본 명절도 아닌데 좀 거창해보이는듯...

요기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왔죠 ㅋㅋㅋ

입구에서 이 쿠키를 나눠주던데 정말 맛있어서 담엔 잊지 않을라고 사진으로 남겨놓았습니다 ㅋ

흰색이 엄청 맛있음 ㅋ

아이스크림과 푸딩(?)인가?? 

정말 아기자기하고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네요 ㅋ 완전 서양틱하네요 ㅋ

대신 비싸다는거.. ㅋㅋㅋㅋㅋ

패키지 일정중에 오르골까지는 가이드를 따라 갔지만 

자유시간도 주시더라구요 ㅋ 어르신들이 계셔서 디저트까지는 같이 이동하고

이 이후부터는 개인적 시간이라 오타루 운하까지 가려고 합니다 ㅋㅋㅋ

디저트가 다양한건 알겠는데 왜 수산물들 즐비하지??? 너무 상반된 느낌이랄까??

호빵맨과 세균맨....이 왜 나올까나??? ㅋㅋㅋ 너네가 여기서 왜 나오지??

건물이 대체적으로 옛스럽네여 ㅋ

오타루 운하

버스로 오르골당쪽으로 갈때 지나치듯 보긴했는데 직접와보니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

오타루운하에서 가을을 느끼고 좋네요 ㅋ

패키지여행오기전까지 비가 왔었다는데 믿기지않게 날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

날도 좋구하니 맥주가 땡기네요 ㅋㅋㅋ

가이드 설명에서도 물이 좋다보니 맥주도 좋다고 ㅋ 북해도에 삿포로, 기린, 아사히 

특히 북해도에서만 먹을수 있는 맥주!!! 삿포로 클래식!!!

맥주 좋류가 정말 많은데 북해도 내수품은 라벨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ㅋ

아사히도 그렇고 기린 삿포로 등등 

특히나 삿포로가 엄청 마셔보고 싶더군요 ㅋ 패키지 여행내내 요것만 마셨습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