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강원도 강릉여행 마지막 커피콩빵 & 호도원 호두과자 오징어먹물호도빵

728x90

강원도까지 왔는데 빈손으로 가게 뭐해서... 

선물도 살겸 찾아보니 커피콩빵이 좀 특이하네요 ㅎ

바로 고고 ㅋㅋㅋ 강릉 시내에 있네요 ㅎ

코로나 때문에 가게 내부에선 팔지 않고 입구에서 판매를 하네요 ㅎ

게다가 오픈이벤트도 하고 ㅋ 당연히 10구짜리로 갑니다 ㅋ

커피콩빵에 커피잼까지 ㅎㅎㅎ

바로!! 옆집에 호두과자를 팔고 있네요 ㅎ

근데 오징어 먹물호도빵??? 호두과자는 조금 식상했는데

먹물호두과자는 색달라보여서 ㅋ

갓나온 호두과자는 정말 맛있네요 ㅎㅎㅎ

조기 앉아 있는 아저씨가 하나 주셔서 먹었는데.. 그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2020년 추석 휴게소 풍경

실내에서 음식을 먹을수도 없고 외부에 자리가 있는데

테이블에 칸막이도 있고 띄어앉아야합니다 ㅋ

내부에 들어갈려면 마스크 착용과 명단작성 또는 QR코드 찍고 입장해야되더라구요 ㅋ

코로나가 우리에게 미친 영향이죠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