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강원도 강릉 영진항 그리고 강릉 블리스펜션

728x90

이번 추석은 강원도에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ㅋ

바다도 보고 코로나때문에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출발했는데,...

엄청 막히긴하네여 ㅠ 

 

영진항

바다가 좋아서 강원도를 자주 놀러 왔지만 보통은 고성이나 속초, 양양 쪽으로 다녔는데 

요기 영진항은 처음 와봤습니다 ㅎ

숙소에 짐을 풀고 가볍게 영진항을 둘러봅니다 ㅋ

 

들어서자마자 바다 짠내가 찡하네요 ㅎ

날이 좋아서 그런지 그렇게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네요 ㅎ 

하늘도 맑고

사진 왼쪽 흰색 건물이 숙소입니다 ㅋ

바다 뷰가 숙소 결정에 가장 큰 요인이라 바다앞이여합니다 ㅋ

 

추석이긴하지만 요기도 다이빙을 많이 하는가 보네요 ㅎ

날이 좋긴한데.. 춥지않나?? 바다는 좋은데 바다속은... 무서움.. ㅋㅋㅋ


강릉 블리스 펜션

숙소 결정하고 예약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더군요 ㅠㅅㅠ

바다 뷰가 가장 큰요인에 가족 구성이 애매해서 

방이 두개가 필요하고 휠체어가 다닐수 있어야 하고 엘레베이터가 있어야 하고

당연히 침대룸에... 굉장히 피곤한 조건을 가지고 찾아야했습니다 ㅋ

 

정말 한참을 찾다가 알게된 블리스 펜션입니다 ㅋ

펜션의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더군요 ㅋ 카트도 있고 일출시간 알림도 있고

약간의 조미료도 비치 되어 있고 간단한 편의식품(구매)과 쓰레기봉투랑 모기약까지 ㅋ

아무래도 휠체어가 있다보니 입구에 경사도로랑 엘레베이터가 당연히 있어야했지요 ㅋ

아쉬운건 경사도로가 살짝 난코스였지만 뭐 전 쏘쏘 ㅋㅋ

내부는 깨끗하네요 ㅎ

저희가 예약한 숙소는 오션뷰인 304호 ㅋㅋㅋ

요기가 이번 강릉여행의 숙소 조건을 다 갖추고 있는 방입니다 ㅋ 

1층 거실과 오픈형 침대룸 그리고 화장실

거실과 침실이 가까워서 맘에 들고 1층 침대에서도 오션뷰입니다 ㅋ

1층 침대룸에서 보이는 오션뷰

2층 침대룸과 테라스 그리고 바베큐 테이블 

복층구조의 복층인 2층 방은 굉장히 높은 청장의 탁틔인 구조네요 ㅋ

방도 넓고 침대에 커텐을 안치면 완전 환한 구조구요 ㅎ

안타까운건 화장실은 1층에만 있고 세면대만 있네요 ㅎ

밖에 테라스에는 바베큐테이블도 있고 완전 1층이랑 분리되어있어 너무 좋네요 ㅎ

1층보다 높은 위치여서 바다뷰가 더 좋은 느낌 ㅎㅎ

 

2층 테라스에선 바베큐를 할수 없어서 야외 그릴을 이용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ㅋ

그래서 일단 가볍게 장을 근처의 하나로 마트에서 

상당히 가까운곳에 하나로 마트가 위치해 있더군요 ㅋ 

로컬푸드 코트로 자리해 있구 문어 다리도 있고 마트가 로컬푸드로 잘 되어있네요 ㅎ

펜션 야외에는 바다를 보면서 그릴을 즐길수 있게 잘 위치해있네요 ㅎ


드디어 바베큐 파티 ㅎㅎㅎ

추석이라 LA갈비를 준비했죠ㅋ

게다가 경동시장에서 구입한 장어까지 ㅋ

장어구이까지 준비해서 숯불에 촤~~~악 ㅋㅋㅋ

역시 추석은 풍성해야 맛이죠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