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충남 태안 안면도쥬라기박물관 - 2019.02

728x90

작년 설명절을 태안에 있는 펜션에서 모이기로 해서 

아무래도 전날 내려가서 여기 저기 둘러볼 생각으로 먼저 내려왔습니다 ㅋ

태안 가볼만한 곳 하니깐 요기가 딱 눈에 띄더라구요 ㅋ

 

요런 느낌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ㅋ

 

안면도 쥬라기박물관 ㅋ

근데 비가 와서 약간 아쉬웠네요.. 

물론 비가 막 오는 날은 아니여서 일단 들어갔습니다 ㅋ

왜 공룡들은 화가 나있는걸까요?? ㅇㅅㅇ;;

 

저 고래는 원피스에 나온 고래인가?? ㅋ 

조형물들이 정말 많네요 ㅎ

쥬라기박물관이 꽤 넓네요 ㅎ

놀이터도 있고 공룡 미끄럼틀도 있고 

주변 경관은 그렇고 이제 슬슬 내부로 들어갑니다 ㅋ

안면도쥬라기박물관 1층

1층에는 대부분 덩치가 어마어마하게 큰 공룡들이 전시되어있는거 같네요 ㅎ

2층에는 조금 몸집이 작은 공룡?? 위주로 있네요 ㅎ

ㅋㅋㅋ 진품인증?? ㅋㅋㅋ

3층에는 포유류랑 광물 그리고 외계인???

광물이랑 포유류 까지는 이해하겠는데.. 외계인은 뭔가요??? ㅋㅋㅋ

스치듯 지나가다가 보니깐 늑대가 왜 비웃고 있는거죠??

은근 기분 나쁜 모형이네요 ㅎㅎㅎ

 

쥬라기 박물관 뒤에도 뭔가 있는거 같아서 가보니깐 입구에서 티켓을 셋트로 팔던

미디어 영상관이랑 별똥별 하늘공원이 있네요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