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경기 군포 군포역전시장 - 2020.04

728x90

요즘 골목식당에서 군포편을 방송하는데 너무 궁금하더군요!!! 

그리 멀지 않아서 가보고 싶기도 했고 ㅋ

게다가!! 군포 왕족발편에서 모듬내장이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쉬는 날이 있어서 군포시장으로 향했습니다 ㅋ

군포역 1번출구랑 연결이 되어있네요 ㅎ 자연스럽게 시장을 둘러볼수 밖에 없는데

장사가 그리 안되었던건.. ㅋㅋㅋ 정말.. 맛이 없었나 봅니다 ㅋ

 

그러나 방송을 보고 저 처럼 찾아오는 사람이 엄청 나더군요 ㅋ

시장이 완전 바글바글 ㅋㅋㅋ

가볍게 찾아오는건 아니였나 봅니다 ㅋ

 

군포왕족발 기다리는 줄도 엄청나고 대기표도 받아야하고 

모듬내장은 매진입니다.. 방송처렁 판매량이 정해져있는듯하네요 

좀더 빨리 와서 기다렸어야하나,.. 

훈이네 닭꼬치는 회전속도가 빨라서 줄이 길지는 않을줄 알았는데

요기도 줄이 길어서.. 포기.. ㅋㅋㅋ 뭐 생각이 없긴했지만... ㅋ

어흥떡볶이는 아예 신문물이 있군요 ㅋ

번호표 기기를 설치했네요 ㅋ 그래도 대기 번호가 엄청 나 보이네요 

떡볶이 근방에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떡볶이는 집에서 해 먹을랍니다 ㅋ 레시피 참조해서 ㅋ

군포역전시장엔 요 세곳 말고도 가게는 많은데 말이죠 ㅋ

 

야채 수산물 육류(?) ㅋㅋㅋ

싱싱해보입니다 ㅋ

왼쪽이 군포역전시장 오른쪽이 역전시장 가기전 골목인데요 ㅎ

 

골목식당 효과로 군포역전시장 안에는 사람이 엄청 많은데 ㅋ

군포역전시장 주변에는 휭하네요 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