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서울 여의도 63빌딩 아쿠아플라넷63 and 여의도벚꽃- 2019.04

728x90

벌써 일년이 되어가네요 ㅋㅋㅋ

작년이맘때 회사직원 결혼식이 있어서 주말 나들이도 할겸

여의도 아쿠아플라넷도 둘러보고 벚꽃구경도 했습니다 ㅋ

 

사실 63빌딩은 어렸을때 오고 커서는 몇번 안가봤죠 ㅋ

가볍게 둘러보러 왔는데 요금이 생각보다 비싸네여^^;;

 

처음은 아니여서 옛기억이 날꺼같았는데

처음 와보는 느낌이네요 ㅎ

저 멘트를 보고 굉장히 오글거렸는데 

"내가 봄을 불렀어, 너를 주려고"

봄맞이하는건 알겠는데... 오글오글...

 

주말이라 그런지 애들도 많고 시끌시끌하네요 ㅎ

대게인건가.. 맛있을려나.. ㅋㅋㅋ

 

어차피 63빌딩 주차장에 주차를 해뒀으니

시간을 좀 더 내서 여의도 벚꽃구경도 해야지요 ㅎ

4월 중순쯤이어서 완전 벚꽃놀이 시즌이었죠 ㅋ

차도 엄청 많구 사람도 많구 분위기도 모든게 좋았던 시즌이었네요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