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폰 12 Pro Max 구입

728x90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12 프로맥스를 구입했습니다!!! ㅋ

아이폰 X가 생활방수라더니 침수판정에 고장나서 아이폰 12를 기다렸지요 ㅋㅋㅋ

 

근데 12프로를 살까 12프로맥스를 살까 완전 고민고민하다가

12프로맥스 실물을 보고 질렀습니다!!!

스토어에서 구경만 할까했는데 막상 직접 보고 나니 프로맥스가 확 땡기네요...

물론 가격이... 비싸네요 ㅠㅠ 그래도 전 자급제로 할 생각이어서... 무이자 할부.. ㅋㅋㅋ

 

이마트 a 스토어에서 행사도 하더라구요 ㅋ

24개월 무이자 혜택!! 국민이랑 현대 카드만 되더라구요 ㅋ 전 현대!! ㅋㅋㅋ

벨킨보조배터리도 받았습니다 ㅋ

요 보조배터리는 아이폰 전용이네요 ㅋ 보조배터리 충전도 라이트닝볼트로ㅋㅋㅋ

 

드디어 아이폰 12프로맥스개봉~

저는 퍼시픽블루 256기가로 선택했습니다 ㅋ 때깔이 완전 예술이네요 ㅎㅎㅎ

폰박스가 얇아서 살짝 놀랬는데.. 역시나 구성품이...

충전기가 없네요... 아이폰이랑 충전케이블만 딸랑... 아...

충전케이블이 라이트닝케이블이랑 C타입이 연결되어있네요 ㅠㅠ

C타입 충전기를 사라는 뜻인거 같은데....

일단 아이폰 12프로맥스는 라이트닝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니...

전!! C타입 충전기는 패스하겠습니다 ㅋ

 

오래써야되기때문에 카메라렌즈도 샀습니다

렌즈도 소중하니깐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