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전북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 2019.08

728x90

날이 무척 더워서 조금 힘들었죠... ㅋ

그래도 옛스러움을 즐겨보고 싶어서 철길을따라 걸어봅니다 ㅋ

더울꺼 같아서 아침 일찍 나왔는데도 덥네요 ㅎㅎㅎ

경암동철길에서 영화 '남자가 사랑할때'를 찍었네요 ㅋ

조금 흠칫했던거는.... 생각보다 교복 코스프레를 즐기는 사람이 많더군요 ㅋ

철길마을 컨셉자체가 옛날이다 보니 교복 대여해주는곳이 많네요

추억을 회상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기념으로 찍는 분들도 계시고 ㅋ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시더군요ㅋ

철길을 굉장히 옛스러운데 뒷배경은 굉장히 현대식이군요 ㅋ

게다가 아이폰으로 옛교복을 찍네요 ㅋ

역시 교복보다는 추억의 장난감에 눈이 가네요 ㅋ

제가 어렸을때 가지고 놀던 것들도 있고 훨씬 더 오래된것도 있네요 ㅎㅎㅎ

완전 추억 놀이터네요 

무더운 여름을 표현할 수 있는 사진인거 같아서 ㅋㅋㅋ

철길마을 근처 아파트 담벼락에 흔적을 남기고 어디선가 열심히 울고있겠죠?? ㅋ

 

이른 아침부터 돌아다녀서 그런지 배고파서 언렁 점심먹으로 ㄱㄱ

점심은 물짜장!!!! 군산 물짜장!!!

국제반점 

 

 

군산 물짜장과 백짬뽕 중화요리 국제반점!!

군산 여행중에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들린 국제반점입니다 ㅋㅋㅋ사실 군산에 오기전까지는 물짜장에 대해 ...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