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경기 안양 안양예술공원 - 2019.10

728x90

안양예술공원을 다녀왔습니다 ㅋ

안양에 있으면서도 가까운 곳은 잘 안가게되는게 맞나봅니다 ㅋ

날씨도 좋고 그냥 바람 쐬러 가볍게 왔습니다 ㅋ

조금 일찍오니 공영주차장도 자리가 많이 있더군요 ㅋ

공영주차장은 한시간에 1800원 ㅋ 

 

안양예술공원 둘레길 지도도 있고 작품안내도 & 음식문화의거리 표지판도 있습니다 ㅋ

안양예술공원 둘러보기 전에 가볍게 훑고 지나갑니다 ㅋ

안양예술공원 둘레길은... 장비를 갖춰서^^ ㅋㅋㅋ

예술에.. 크나큰 관심은 없어서 맛집지도랑 대략적인 동선만 기억해둡니다 ㅋ

 

1인 타워ㅋ

일단 잘모르니 꼭대기까지 올라가봅니다 ㅋ 길이 끝나는 지점에서 유턴하는걸로 ㅋㅋㅋ

 

날씨도 좋구 거리도 이쁘고 올라가는 길이 즐겁네요 ㅋ

곳곳에 예술작품이 있는거 같은데...  그리고 안내판(공공예술프로젝트??)도 있는데...

크게 관심은 안가네요 ㅋ

거리 자체로도 큰 예술품인거 같네여 ㅋ

거리 가다보면 측면에 산책로가 있네요 ㅋ

천을 따라 걷기 좋네요 ㅋ 천을 따라 카페도 있고 맥주펍도 있고 

너무 분위기도 좋네요 

우리들의 안양 ㅋ

아콘치 스튜디오 (비토 아콘치)

요기가 가장 끝에 있는 작품인거 같네요 ㅋ

길 따라서 가다 보니깐 자연스럽게 입구로 들어가서 끝까지 나왔네요 ㅋ

왠지 뱀 배속에 들어가서 나온 느낌도 드네요 ㅋ 터널뚜껑이 비늘처럼 생겨서 그런가??

 

요기가 끝인거 같아서 돌아서 내려갑니다 ㅋ

중간중간 조형물도 보이고 여기 음식점들은 대부분 넓직넓직하고

족구장을 비치해 놓는거 같네여 ㅋ 여기저기서 운동하고 응원하는 소리가 들리더군요 ㅋ

내려가면서 결국 배고파서 점심을^^ㅋ 음식스멜이 어마어마하네요 ㅋ 음식문화거리에서.. ㅋ

명촌 - 두루치기

 

경기안양 안양예술공원 두루치기 명촌바지락칼국수

​안양예술공원을 신나게 둘러보고 나니 점심시간이 되네요 ㅋ대략 한시간 좀 넘게 돌아 댕겼더니 배도 고...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