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서울 아차산 생태공원부터 둘레길 그리고 해맞이광장까지 ㅋ

728x90

아차산이 구리 아천동이지만 광진구와도 걸쳐있네요 ㅋ

옛날에 외가가 광진구여서 그런지 어렷을때 귀찮았지만 끌려올라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

옛날엔 산위에서 계란후라이를 팔았었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

지금은 상상도 못할일이긴 하지만.. 

 

어찌됬건 건강도 생각할겸 추억도 생각해볼겸 아차산엘 가보기로 했습니다 ㅋ

등산까지는 힘들꺼 같고 아차산둘레길정도 걷는걸 목표로 ㅋ

등산을 즐겨 하지 않아서 천천히 즐겨보도록 하려구요 ㅋ

날이 미세먼지가 나쁨이네요... 날을 잡아도 참... ㅋㅋㅋ

둘레길 안내판이 꽤 많네요 ㅋ 서울 둘레길, 광진 둘레길, 아차산 고구려 역사길 ㅋ

구리둘레길 아차산생태문화길 ㅋㅋ

참 둘레길도 많네요 ㅋ 뭐 물론 다 가볼생각은 없긴하지만 ㅋㅋㅋ

 

어쨌든 아차산 둘레길부터!!

아차산 둘레길 입구입니다 ㅋ

아차산 쪽으로 가는 길도 있고 긴고랑쪽으로 가는 길도 있네요 ㅋ

갑자기 아차산을 올라가는건 아닌거 같아서 긴고랑쪽으로 갑니다 ㅋ

미세먼지가 많은게 정말 아쉽더라구요 ㅋ 둘레길을 걸어다니면서 보니깐 

날 좋은날 와서 보면 정말 좋을꺼 같던데.. 아쉽네요 ㅠ

 

조금더 높이 올라가면 경치가 좋아보일까하는 헛된 생각을 하며

긴고랑방향에서 해맞이광장으로 방향 전환하는 시점입니다,...

그리하여.. 둘레길이 고생길로....

긴고랑공원쪽으로 가는 둘레길에서 해맞이 광장으로 올라가는 길이 생각보다 가파르네요..

입구서부터 전조가 있었지만 몰랐네요 ㅠ

해맞이광장으로 방향전환한걸.. 후회하면서 해맞이광장에 올라왔습니다..

사진속의 전경은 참 좋은데...

현실은 미세먼지 파티!!! 

당연하지만 늘 맑은 하늘을 보려고 산엘 올라가는거니 

특이하게 미세먼지가 많으면 "이런 전경이되는구나..." 하며 내려갑니다 ㅋ 

둘레길 반대로 내려가봅니다 ㅋㅋㅋ

해맞이광장까지 올라가는 길이 가파르게 느껴져서 반대쪽으로^^;;;

내려가는길에 고구려정이 있네여 ㅋ

반대로 내려가는길엔 여기 나름대로 피곤한 길이 있네요....

완전 돌길... 약간 경사도 있어서 여러모로 피곤하네요 ㅡㅅㅡ;;;

그리해서 시작점이었던 아차산둘레길까지 무사히(?) 왔습니다..

아차산생태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해놨죠 ㅋ 주차장이 좀 작습니다..

순탄치 않았던 아차산 둘레길?? 등산?? 

여튼 마무리하면서 저녁을 먹으러 가야죠 ㅋㅋㅋ 운동했으니 맛나는걸로다가 ㅋ

영화사를 지나 아차산역으로 와서 

저녁메뉴는 생선구이와 낙지볶음!!!!

https://blog.naver.com/pignukuri/221704965020

 

광진 아차산역 생선구이 어반장 아차산점

아차산 등산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왔습니다 ㅋ 뭐 등산이라고 해도 정상까지 간건 아니긴합니다만... 해...

blog.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