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맛집 야끼니꾸 풍경 - 안창살 꽃갈비살 뭉티기

728x90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는 3월이 가장 많은 행사가 일어나는 달입니다

뭐 아쉬운 소식도 있고 축하할 일도 생기고 다채로운 일이 생기는데

좋은 일이 생겨서 축하자리를 마련했습니다 ㅋ 이왕이면 회사에서 가깝고 맛좋은 곳으로 ㅋ

승진도 있구 우수사원도 있구 회사랑 상관없지만 결혼하는 친구도 있고 ㅋ

여러모로 축하하는 자리인데 소고기가 딱 좋겠더라구요 ㅎ 소소소

여럿모이는건 별로라서 소수정예로 오기에 딱 좋은 분위기죠 ㅋ

언제 와도 분위기 딱 좋네여 ㅋ 

간단한 밑반찬과 버섯 서비스와 붉게 피어오른 숯 ㅋ 소고기만 있으면 될꺼 같네요 ㅎㅎㅎ

 

안창살 

요게 완전 맛있습니다 ㅋ

가게에서 하루에 15인분만 판매를 하기때문에 빨리 가서 주문을 해야합니다 ㅋ

회사가 가까워서 놓친 적은 없었지만 첨에 왔을때 잘 몰라서 나중에 시켰더니 품절되서 아쉽더라구요 ㅋ

소고기는 오래 많이 구우면 맛이 없어서지니 딱 먹을 만큼 앞뒤로 싸~~악 구워서 

한점 한점 맛을 보는게 좋습니다 ㅋㅋㅋ 

 

꽃갈비살

안창살을 먹고 나면 꽃갈비살로 가야죠 ㅋㅋㅋ

첨에 왔을때 꽃갈비살부터 갔다가 안창살을 못 먹어서^^;;; 

입에서 살살 녹으니 너무 좋네요 ㅋ 역시 고기는 소고기가 최고!!! ㅋ

 

육회감태주먹밥

고기를 시키는 중간중간에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육회감태주먹밥입니다 ㅋ

하나씩 맛보는데 살짝 감질나더라구요 ㅋ 메뉴에 있는 주먹밥을 시킬까하다가..

다른걸 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ㅋ 맛은 봤으니깐^^ㅋ 

 

뭉티기 (육사시미)

고기를 적당히 구워먹고 나니깐 술안주로 필요한 뭉티기를 시켰습니다 ㅋ

육회를 먹을까 했는데 뭔가 입안에 묵직한 고기 느낌이 필요할꺼 같더라구요 ㅋ

물론 육회를 시키자는 의견이 있었지만.. ㅋ 온전히 제 취향...으로.. ㅋ

 

돈코츠미라멘과 누룽지밥

라멘이 맛있다고 전해 들어서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라멘도 맛있고 누룽지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사장님의 서비스

고기를 많이 시켜서 그런건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많이 주시네요 ㅋㅋㅋ

과일까나페도 엄청 달달하니 맛있구 ㅋ 딸기와 파인애플도 달달하네요 ㅋ

덕분에 술자리도 달달해지니깐 좋더라구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