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맛집 인덕원 이자카야 선술집 - 육사시미 연어사시미 수제돈까스

728x90

인덕원에서 자주 술자리를 갖느라 여기저기 다녔는데 인덕원역 구석에 조용한 이자카야를 찾았습니다 ㅋ

물론 인덕원 공영주차장 근처라 마지막으로 한잔 더 할 곳을 찾던중에 알게 되었지요 ㅋ

활기찬 1차 혹은 2차 후 마무리 토크나 잔잔한 분위기에 딱 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ㅋ 

가게이름이 선술집이고 이자까야라서 별 생각 없었는데 ㅋ

다시 보니 착할, 베풀, 줄 선의 선술집이라네요 ㅎ

가게내부는 깔끔한데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ㅋ 4명 테이블 4~5개 정도?? ㅋ

시끌시끌 한게 좋을때도 있지만 조용하고 소소하게 즐기기엔 딱 좋은거 같아요 ㅋ 

메뉴는 연어사시미랑 육회사시미가 메인이네요 ㅎ 세트 할인두 있고 국물요리도 있고 

취향대로 주문하면 될꺼 같네요 ㅋ 전 육류...ㅋㅋㅋ

 

한우 1++ 육사시미 한접시

개인적으론 전 육사시미가 가장 맛있는거 같아요 ㅋ

꼬들꼬들하고 쫀쫀한게 굉장히 찰진 느낌이 입에서 확 느껴지네요 ㅎ

다른거 양념 필요 없이 육사시미에 와사비 살짝 얹어서 먹는걸 선호합니다 ㅋ

사장님이 육사시미에 대해 뭐라뭐라 얘기해주셨는데 ㅋ

여튼 내용은 굉장히 신선하고 좋은 부위를 쓰고 있다인 듯한데... 술먹느라 크게 신경안쓴거 같아요..

맛있으면 된거 아닌가??.... ㅎㅎㅎ

생연어사시미 한접시

담백한 육사시미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살짝 느끼한 연어사시미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서 

주문했는데 ㅋ 전 연어도 좋아해서 ㅋ 육사시미의 담백함과 연어사시미의 느낌함을 

동시에는 아니지만 적절히 섞는게 좋지요 ㅋ

연어사시미는 양파에 연어를 올리고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ㅋㅋㅋ

연어사시미 반접시 + 육사시미 반접시

1차 혹은 2차를 과하게 했다 싶은날 반반도 시켜봤습니다 ㅋ

요렇게 먹는것도 참 괜찮더라구요 ㅋ 두가지를 한번에 즐길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고 가성비도 좋구요 ㅋ

물론 이건 둘다 좋아해야 할꺼 같긴해요 ㅎ 전 완전 가능 ㅋ

수제안심돈까스

사람이 많아서 시켜본 메뉴입니다 ㅋ 살짝 얇은 돈까스인가 했는데 ㅋ

고기도 두툼하고 촉촉하구 겉은 바삭바삭하니 좋더라구요 ㅋ 

전 육회랑 연어에 집중하느라 맛만 봤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