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왕맛집 계원예대 황제짬뽕 - 황제짬뽕 매운탕수육

by 키덜트 돼지너구리 2024. 2. 7.
728x90

예전에 티비를 보다가 맛녀석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짬뽕편을 보다가 집에서 가까운 곳인걸 알고

찾아놨다가 가끔 들리는 짬뽕집입니다 ㅋ 걸어가긴 애매하지만 상당히 가까움요 ㅋ

살짝 웨이팅이 있어서 시간을 잘 맞춰가야합니다 ㅋ 아무래도 피크시간엔 되도록 피해서 가야죠^^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그런지 주차는 조금 불편합니다...

저는 사실.. 근처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마트에 주차하고 밥먹구 마트에서 장을 봅니다 ㅎㅎㅎ

영업시간 11:30 ~ 19:30 브레이크타임 14:30 ~ 17:30

정기휴무는 매주 월요일

가게 내부가 그리 넓지 않아서 대기줄이 길어지는 것두 있겠죠?? ㅋ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들어가기때문에 살짝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ㅋ 

그만큼 신선하고 맛있기도 합니다^^

 

황제짬뽕

첨에 봤을때는 해산물이 풍성해서 굉장히 신선한 충격이었죠 ㅋ 

평소에는 짬뽕보다는 짜장면을 선호하기도 해서 짬뽕에 해산물이 가득한게 새로웠던거 같습니다

해산물이 많아서 살짝 짜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ㅋ 저두 첨에 먹을때 좀 짠거 아닌가 싶었는데

다시 와서 먹어보니 그렇진 않더라구요 ㅋ 해산물이 많아서 국물이 엄청 시원합니다 ㅋ

 

짜장면

전반적으로 기본 메뉴들이 가격이 착합니다 ㅋ

황제짬뽕은 확실히 해산물이 많아서 가격이 좀 나가는거 같구요 ㅋ

기본 짜장면은 맛도 좋구 가격도 좋네요 ㅎㅎㅎ

남은 양념에 밥까지 말아서 깨끗하게 클리어 ㅋㅋㅋ

 

매운탕수육

황제짬뽕도 맘에 들었지만 요기 탕수육도 바삭바삭하니 좋더라구요 ㅋ

전에 왔을땐 평범하게 먹었지만 갑자기 급 매운 탕수육이 대체 얼마나 맵다고 

되지도 않는 맵부심을 부려봤습니다 ㅋ 살짝 칠리소스 같은 매콤함이려니 했는데...

너무 맵더라구요 ㅠㅠ 두어개 찍어먹고 바로 포기.. 정말 맵습니다..

혹시 몰라서 부먹말고 찍먹하게 소스를 따로 담아달라고 했는데 이게 정말 다행이었죠 ㅋ

부었으면.. 대참사.. 탕수육 자체를 포길해야했을겁니다... 맵찔이는면 포기하시는게..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