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맛집 인덕원 산꼼장어 청춘극장 - 왕산꼼장어 칼국수

by 키덜트 돼지너구리 2024. 3. 10.
728x90

올해는 연초부터 일거리가 몰아치네요 ㅠㅠ 가뜩이나 일 많아서 피곤한데

정기 감사도 받구 이래저래 시달리느라 힘드네요 ㅠ

그래도 감사가 잘 마무리되고 특별하게 문제가 된게 없어서 

그간의 노고를 자축하기 위해 들렸습니다 ㅋ 물론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땡기기도 했구요 ㅋ

몇일전부터 꼼장어가 아른아른 거리더라구요 ㅋ

영업시간도 잘 모르겠구요.. 주차장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 인덕원엔 보통 차를 잘 안끌고 와서요 ㅋ

딱 봐도 주차는 힘들어 보입니다 ㅋ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할꺼 같네요 ㅋ

꼼장어랑 생골뱅이가 주력메뉴이지만 2차로 왔으면 생골뱅이탕에 소주도 괜찮을꺼 같은데

꼼장어가 땡겨서 오기도 했구 1차인지라 왕산꼼장어를 주문했습니다 ㅋ

밑반찬은 간결하네요 ㅋ 깍두기랑 파김치 양배추 그리고 뜨끈뜨근한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ㅋ

 

왕산꼼장어 (국내산)

부산에서 처음 봤을땐 정말 깜짝 놀랐지요.. 산채로 부비부비 하는게 살짝 그렇긴합니다 ㅋ

그래도 자주 보니 익숙해지네요 ㅋㅋㅋ 

노릇노릇 잘 익어가네요 ㅋ 스멜도 너무 좋구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ㅋ

전에 왔을때는 왕산꼼장어 껍질을 주셨는데 그것도 생각보다 별미였는데 ㅋ

살짝 소금에 찍어서 고소한 맛을 느끼는것두 좋은데 

파김치가 상당히 잘 어울리네요 ㅋ 꼼장어랑 파김치랑 쌈싸니깐 상당히 맛있네요 ㅋ

 

산꼼장어 (미국산)

왕산꼼장어를 먹는데 살짝 부족해서 껍데기를 먹을까 하다가 ㅋ

이왕 먹는거 미국산 꼼장어도 살짝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ㅋ 

왕산꼼장어랑 산꼼장어 굳이 비교하자면... 맛은 잘 모르겠구요... 

살짝 오동통한게 다른점? 왕산꼼장어가 살짝 통통합니다 ㅋ

 

계란찜

주문은 딱히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테이블에 생겼네여 ㅋ 

마침 술안주가 모자르기도 했는데 여튼 잘먹었습니다 ㅋ 나이스 타이밍 ㅋㅋㅋ

칼국수

마무리는 시원한 조개칼국수입니다 ㅋ

주종이 소주라서 국물도 필요하고 약간의 탄수화물이 들어가야 속이 안쓰릴꺼 같아서요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