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맛집 평촌학원가 조가네갑오징어 - 갑오징어불고기 + 볶음밥

by 키덜트 돼지너구리 2024. 3. 12.
728x90

벌써... 새학기가 시작되었네요 ㅋ 봄이지만 아직 쌀쌀한 날씨에 적응이 안되긴합니다 ㅋ

그래도 이날은 날씨가 꽤 괜찮은 날이었죠 ㅋ

평촌학원가 주변에 일정이 있어서 겸사겸사 학원가 주변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구 

뭘 먹을가 고민하다가 조가네 갑오징어집이 학원가에도 있는걸 알게되었네요 ㅋ

백운호수에 있는 가게는 가봤는데 ㅋ 요기는 처음 와봤습니다 ㅋ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는 가게 앞 주차장에 할수 있는데 공간이 많지는 않아보입니다 ㅋ

 주문판을 보면서 고르는게 한 눈에 들어오고 상의하고 결정하기 편한데.. 주문은 스마트기기로.. ㅋ

요즘은 스마트기기가 없는곳이 없네여 ㅋ

점심이라 점심특선으로 결정했습니다 ㅋ 

몰라서 적당히 시키고 다른 메뉴를 추가로 시키려하는데 직원분이 직접 와서 

점심특선은 인원수대로 주문해야된다며.. 다행히 주문도 수정해주셨구요^^;;; 살짝 머슥했지요.. ㅋ

주문 후에 밑반찬과 미역국이 나오네요 ㅋ

 

점심특선 갑오징어불고기 + 볶음밥

사실 제가 맴찔이어서..

조가네갑오징어 가게를 처음 접했을때 방심 낳은 깊은 매운맛에 정신이 혼미했는데

살짝 맘을 다 잡고 천천히 음미하다보니 적응이 된건지 이번엔 괜찮네요??

학원가라 아이들이 올수 있으니 살짝 낮춰준건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

그래도 여전히 매콤하니 맵기가 살살 올라올때쯤에 콩나물을 싸악 깔아주니 훨씬 괜찮네요 ㅎㅎㅎ

점심특선에 볶음밥도 포함이 되어있어서 인원수대로 주문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

물론... 인원수대로 공기밥을 주문해서 볶지는 않았지만요...^^

왜냐면... 갑오징어에 콩나물비벼서 쌈싸먹으니 은근히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ㅋ

 

새우튀김

갑오징어불고기가 메인이긴 하지만... 매운걸 못먹는 상황을 대비해서 새우튀김도.. ㅋㅋ

바삭바삭한데 살짝 튀김옷이 두꺼운...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