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주맛집 여주아울렛 웅이소국밥 - 우거지소고기국밥

728x90

여주에 출장이 잡혔는데 오후 일정이지만 늦지 않게 도착하려구 아침에 출발하고 점심을 

출장지 근처에서 먹으려고 여기저기 보는 중에 가까우면서도 맛있다고 하는 곳을 찾아왔습니다 ㅋ

아무래도 혼자다 보니 출장가서 국밥이나 중국집을 자구 가게 되네여 ㅠ

검색할때는 몰랐는데 다시 보니 여주 아울렛 가는길에 위치해있구 주변에 골프장이 많네요 ㅋ

이렇게 CC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는지 몰습니다  ㅋ 어쩐지 골프치신거 같은 느낌의 아저씨 아줌마들이.. ㅋ

아침식사도 된다는걸 보니 골프장 가기전에 많이 들리실꺼 같네요 ㅋ

영업시간 06:00 ~ 19:00 매달 1, 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은 아주 넉넉하네요 ㅋ 다른 가게와도 주차장이 공유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구분이 모호해서.. ㅋ

메뉴는 세가지 ㅋ 우거지소국밥이랑 뚝배기소불고기 섬진강재첩국 ㅋ

섬진강재첩국은 뭔가 드레스코드가 안맞는 느낌이^^;; 

어찌됐건 점심 메뉴로 국밥으로 정했어서 우거기소고기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ㅋ

간소한 밑반찬에 역시 마늘이 나오네요 ㅋ 국밥에 마늘을 넣어야 맛있죠 ㅎㅎㅎ

 

우거지소고기국밥

뜨끈한 뚝배기에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ㅋ

먹기전에 숟가락을 휘휘저어 보니 우거지도 듬뿍 ㅋ 소고기도 듬뿍 너무 맘에 드네여 ㅋ

그리고 마늘을 한가득 넣으니 국밥에 마늘향이 확 올라오는게 너무 향긋하네요 ㅋ

고기가 듬뿍있어서 고기도 소스에 찍어서 먹기도 하고  

우거지에 소고기에 한입가득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