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산맛집 충남 아산 온양온천 곰탕전문 고려옥 - 우족곰탕

728x90

올해 초복은 업무땜에 타지에서 홀로 보내게 되었네요 ^^ㅋ

복날을 많이 신경쓰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엔 몸이 허해지는게 느껴져서

되도록이면 챙겨 보려하는데 ㅋ 늘 그렇듯이 삼계탕은 식상한 느낌도 있구 주말에 미리 챙긴것두 있어서

아산 맛집을 찾다보니 뭔가 확 땡기는 메뉴가 보이더라구요 ㅋ 곰탕인데 ㅋ 우족곰탕!!!

도가니가 부실해져서 그런가 봅니다ㅋㅋㅋ 

영업시간 09: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라스트오더 21:30

가게 앞에 주차장은 있는데 완전 넉넉하진 않습니다^^ 가게에 비해 적은듯 ㅋ

소머리곰탕이 메인메뉴인거 같은데 날이 날인만큼 씨게 가봅니다 ㅋ

도가니탕이랑 우족곰탕이랑 고민을 하긴했는데 우족곰탕이 조금더 땡기는거 같더라구요 ㅋ

 

우족곰탕

우족곰탕이 카트에 실려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을시간도 없이 바로 해체를 해주시더라구요..

뚝배기에 있는 걸 찍고 싶었는데 ㅋ 상당히 바쁘신듯 ^^;;;

우족을 빼고나니 뽀얏고 엄청 진해 보이는 국물이 상당히 맘에 듭니다 ㅋ 

오랜 시간 푹 고았다라는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푸짐한 점심이 준비되었네요 ㅎㅎㅎ 확실히 고기가 가득가득 있는게 먹음직스럽습니다 

우족을 손질한 고기에 양념을 곁들어 먹어도 좋구 ㅋ 자체로 먹어도 쫄깃하니 좋습니다 ㅋ

우족을 손질한 부위가 쫄깃한 부분도 있고 푹고아서 부드러운 부분도 있어서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ㅋ  우족에 붙어있는 고기란 고기는 싹 발라먹구 ㅋ

마무리로 푹 고아낸 국물에 밥을 말아서 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ㅋ

엄청 든든합니다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