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당진맛집 충남 당진 삼대째손두부 - 매콤순두부찌개

728x90

날씨도 덥고 일하느라 어찌하다 보니 살짝 늦은 점심을 하기로 했는데 

점심시간에 걸린 출장지역이 당진이라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다가

이왕이면 속도 해장할겸 순두부찌개가 확 땡기네요 ㅎ

다행히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바로 향했습니다 ㅋ 배고프기도 하고 해장도 마렵고^^

영업시간 10:40 ~ 21:2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4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가게 앞에 주차를 할수 있습니다 ㅋ 대략 여섯대 정도?? ㅋ

자세한 설명은 안 보고 오긴했지만 직접 두부를 만든다고 합니다 ㅋ

뭔가 두부가 맛있을꺼 같네요 ㅎ두부가 속도 편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서 상당히 좋아합니다 ㅋ

평소에도 두부김치를 안주로 즐겨 먹습니다 ㅋ

메뉴판을 보고 상당한 상실감을 느꼈습니다..  보쌈정식이 매력적이었는데...

2인이상이라.. ㅠ 미니보쌈은 있지만 단품에 얹어서 시키기엔 과하지 않을까.. 

결국 고민하다가 매콤순두부찌개로 선택했습니다... 쳇..

밑반찬이 참 깔끔하게 나오네요 ㅋ 콩물과 두부랑 김치~~ ㅋㅋㅋ

두부김치는 상당히 맘에 듭니다 ㅋ 두부가 부드럽고 담백하니 자극적인 볶음김치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ㅋ

게다가 첨엔 뭔가 했는데 콩물이 더라구요 ㅋ 고소하고 시원해서 여름과 잘 어울리고 

덥고 습해서 지쳐가는데 입맛 돋구는데 좋은거 같아요 ㅋ  콩물 강추!!

 

매콤 순두부찌개

콩물 먹구 살짝 콩국수를 시켜야 했었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ㅋ

정신 차리고 보니 매콤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ㅋ 비주얼부터 이게 해장각이구나 이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ㅋ

살짝 맛을보니 아무래도 매큼시원하게 속을 풀어주는게 나은 선택이었습니다 ㅋㅋㅋ

국물을 맛보니 왜케 시원한가 했는데 꽃게가 모습을 나타냅니다 ㅋ 역시!! 해산물베이스가 속풀이에는 ㅋ

두부가 깔끔해서 그런지 부드럽게 속풀이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ㅋ

보쌈정식이 좀 아쉽긴하지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