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인천 서구청 중식당 이비가짬뽕 - 이비가짬뽕 탕수육

728x90

인천 쪽으로 업무를 보러갈때면 이상하게 중식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유난히 중화요리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ㅋ 중식이 유명한건 차이나타운 영향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ㅋ

물론 다른 맛있은 음식도 많지만요 ㅋ^^

이번엔 어느 중식당을 가볼까 하다가 업무지 근처에 이비가 짬뽕 본점이 있더라구요 ㅋ

방송에서도 라디오에서도 은근히 많이 나와서 궁금했는데 아다리가 딱 맞네요 ㅋ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건물 1층에 주차공간이 있구요 ㅋ 상당히 넓직합니다

대기줄이 있을때 가본건 아니라 넉넉한지까지는 모르겠네요 ㅋ

밖에서 봐도 건물이 넓직한데 내부도 넓직하네요 ㅋ 본점이라 그런가??

테이블마다 테블릿으로 주문하면 되고 로봇이 써빙을 다닙니다 ㅋ

밑반찬은 백김치랑 단무지가 있구요 ㅋ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드실수 있네요 ㅋ

 

탕수육 (소)

짬뽕보다 탕수육이 먼저 나오네요 ㅎㅎㅎ 소짜라 양이 많이 부족해 보이지만 

혼밥으로 먹기엔 딱 적당한 느낌?? ㅋ

양파가 많아서 개인적으론 맘에 드는데 ㅋ 개취는 찍먹인데 ..  ㅋ 요기는 부먹이네요 ㅋ

바삭함은 좀 아쉽지만 쫄깃하고 달달하니 맛있네요 ㅎ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좋네요 ㅋ

 

이비가짬뽕

드디어 궁금했던 이비가 짬뽕이 나왔네요 ㅋ 전날 약간의 음주로 살짝 속을 풀어야했는데 ㅋ

맵짬뽕은 겁나구 속편한 짬뽕이 너무 궁금했죠 ㅋㅋㅋ

너무 매우면 속쓰림요... ㅋ 맵찔이는 그렇습니다...

살짝 국물을 맛봤는데 생각보다 안 매워서 신기했죠 ㅋ 하지만 점점 비워가는만큼 맵기는 올라옵니다 ㅋ

왜케 시원한가 궁금했는데 ㅋ 먹다보니 굴이 짠하고 나타나네요 ㅋ 역시 굴이 들어가서 시원하구나 싶었습니다 ㅋ

확실히 먹다보니 맵긴한데 미친듯이 맵지 않고 시원한게 속이 편하네요 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