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수원 광교 한화 아쿠아플라넷 광교

728x90

수원 광교에 아쿠아 플라넷이 생겼는데 엄청 광고를 해서 그런지 궁금하더라구요 ㅋ 

수족관엘 가는게 딱히 취미는 아니지만...

여기저기 자주 가다보니 한번은 가봐야하지 않나 싶어지네요 ㅎㅎㅎ

미리 예매를 하고 간게 아니구 급하게 정해서 다녀 온거라 정가에 구매했습니다 ㅠㅠ

늘 그렇지만 물고기들을 보고 있으면 물 속에 들어가서 보고 싶긴한데..

깊은 바다는 왠지 무서움.. ㅋ 무섭게 생긴 물고기도.. ㅋㅋㅋ

오밀조밀 다채롭게 잘 꾸며져 있네요 ㅋ 다양한 물고기랑 펭귄도 있고 해파리도 있고 ㅋ

아이들을 위한 수조터널도 있고 ㅋ 지친 부모들을 위한 쉼터(?)..

왠지 다들 피곤에 쩌들어 보이는건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쉼터를 지나면 큰 수족관이 있는데 요기가 메인인거 같습니다 ㅋ

큰 수족관을 둘러 볼수 있는데 

정면

측면

후면

측면(반대)

확실히 메인수족관이라 그런지 덩치 있는 애들이 많네요 ...

철창안에 있는 다이버 분이 걱정 되네요 ㅠㅠ

다이버분이 철창안에 나와서 물고기 밥주는 광경입니다 ㅋ

알고 간건 아니지만 시간이 맞아서 마술쇼를 보게 되었네요 ㅋ

음.. 마술이 언제 봐도 신기하고 재미있는데 마술사 비주얼이 조금 흥미가 그러네여 ㅠㅠ

제 상상속 마술사는 나우유씨미에 나오는 마술사들임... ㅋㅋㅋ

아쿠아플라넷 마지막에는 물고기 밥주는 체험장이 있고 

역시나 기념품샵 ㅋ 온김에 기념품도 하나 사들고 갑니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