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 국내

충남 제천 제천중앙시장 & 내토전통시장 &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by 키덜트 돼지너구리 2023. 5. 28.
728x90

평택을 지나서 제천 청풍리조트에 도착하기전에 제천중앙시장에 들리기로 했습니다 ㅋ

저녁 메뉴는 비빔송어회를 먹기로 했지만 그것만 먹기엔 조금 부족한거 같아서

시장을 둘러 보면서 이것저것 사기로했습니다 ㅋ

근데 막상 제천중앙시장에서는 주류랑 간단한 술안주정도만 사구 

막상 시장을 둘러보는건 내토전통시장을 둘러봤네요 ㅋㅋㅋ

확실히 전통시장이라 돌아댕기기 좋았습니다 ㅋ 둘러 볼껏두 많구 ㅋ 

요긴 시장통방송국도 있네요 ㅋ 완전 신기 ^^ 방송하는걸 봤으면 좋았을텐데 스튜디오는 비어있네요 ㅠ

전통시장엔 역시 기름냄새가 가장 땡기는거 같아요 ㅋ 배추전이랑 김치전 등등

여러가지 사들고 다른 손엔 통새우튀김을 들고 돌아댕겼습니다 ㅋㅋㅋ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청풍리조트는 처음와봤는데요 ㅋ 사실은 제천엘 첨 와봤지요.. ㅋ

청풍리조트가 힐하우스와 레이크호텔 이렇게 두 곳이 있는데 힐하우스는 지은지 오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ㅋ

레이크호텔은 지은지 좀 오래되었고 인수해서 명칭이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ㅋ

자세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ㅋ

막상 호텔에 들어가보니 외관이랑 내부랑 완전 다르네여 ㅋ

내부는 완전 깨끗하고 잘 꾸며져 있어서 조금 놀랬습니다 ㅋ

침대방이랑 온돌방 이렇게 두개를 예약했는데 ㅋ

객실 내부가 완전 잘 꾸며져있어서 또다시 놀랬습니다 ㅋ

침대방도 완전 깨끗하고 온돌방도 잘 꾸며져있고 특히 화장실도 완전 깔끔!!!

 

제천맛집 청풍황금송어 - 비빔송어회 송어매운탕

평택에 있는 요양병원에서 외할머니를 뵙고 저녁을 먹으러 제천으로 향했습니다 숙소가 청풍리조트레이크호텔이라서 제천중앙시장에서 살짝 장을 보구 저녁식사는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려

pignukuri83.tistory.com

저녁은 예정대로 비빔송어회랑 송어매운탕 포장이랑 내토전통시장에서 사온

배추전이랑 김치전까지 해서 즐겁해 술 한잔 하면서 저녁을 보냈습니다 ㅋ

객실에서 본 풍경과 야경입니다 ㅋ 이때까지는 좀 멀정했는데 ..

담날 숙취로 인해서 산책로를 패스하고 멀리서 청풍호반을 지켜볼수 밖엔 없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