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맛집 설악IC 서락비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 숯불양념닭갈비

728x90

추석연휴 귀경길이 살짝 걱정이 되서 속초 아바이 마을에서 재빠르게 고속도로에 올라 탔습니다 ㅋ
그래도 저녁은 해결하고 여행을 마무리해야 집에 가서 저녁을 하는 번거로움이 없을꺼 같아서
강원도를 살짝 벗어난 가평에서 차를 돌렸습니다 ㅋ 서울에서도 그리 멀지 않기도 하구요 ㅎ
추석연휴가 긴 만큼 연휴 막판에 몰릴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귀경길이 막혀서 쉬어 가야하기도 했구요 ㅠ
설악 IC에서 나와서 살짝 시내쪽으로 차를 돌려서 가다보니 막국수랑 닭갈비 가게가 많이 보이네요 ㅎ
여기저기 찾아보니 요기가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서 빠르게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ㅋ

가는 가게마다 싸인이 즐비하네요 ㅋ 매장도 깔끔하고 큰데 벽에 한가득있네요 ㅋ 
왜이렇게 깔끔한가 해서 찾아보니 본관과 별관은 따로 있고 요기는 서관이네요 ㅋ
어쩐지 지나가는데 본 간판이 또 보여서 뭔가 했습니다 ㅋ 비슷한 간판도 본거 같은데 ㅎㅎㅎ

강원도 여행의 마지막은 닭갈비로 장식하네요 ㅎ 첫날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식사메뉴를 정해서 주문하고 밑반찬이 세팅되고 숯이 들어오니
저녁쯤 약간 쌀쌀한 날씨에 온기가 확 돌면서 엄청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ㅋ 
 

메밀전병

닭갈비도 궁금한데 메밀전병이 메뉴판에 보여서 이건 시켜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ㅋ
메밀막국수도 좋지만 메밀전병도 좋아라 합니다 ㅋ 만두보다는 전병.. ㅎㅎㅎ
닭갈비를 먹기전에 에피타이저로 입맛을 돋구기에 딱 좋네요 ㅎ 겉바속촉 !!! ㅋ
어차피 닭갈비 굽는데 시간이 필요할꺼 같기도 했구요 ㅋ 
 

숯불양념닭갈비

숯불양념닭갈비 메뉴 하나 밖에 없어서 주문하면 초벌을 해서 나오네여 ㅋ
초벌된 닭갈비를 숯불위에 올리니 숯불향이 확 올라오네여 ㅋ
직원분들이 중간중간 뒤집어 주시고 양념닭갈비라 잘 구워야 하니깐 그런거 같습니다 ㅋ
밖에는 쌀쌀하고 숯불 곁이라 따뜻하고 숯불향이 확~~ 퍼지는게 너무 좋네요 ㅎ

숯불닭갈비가 다 익으면 불판을 하나더 얹어서 따뜻하게 먹기 좋게 해주시네요 ㅋ
일단 오롯이 한점을 먹었는데 숯불향도 좋구 양념이 뭔가 색다른게 일반적으로 파는 양념은 아닌거 같은데
엄청 맛있습니다 ㅎ
맛있어서 신나게 쌈도 싸먹고 무생채에 싸먹기도 하고 다들 신나게 즐겼습니다 ㅋ

 

후식 비빔막국수

후식으로 막국수를 먹을라 했는데 후식막국수는 비빔만 되는게 살짝 아쉽네여 ㅋ
설악막국수 물막국수도 궁금하긴 했는데 숯불양념닭갈비로 배가 불러서^^ ㅋ 
다시금 생각해 보니 하나쯤은 시킬껄 그랬나봐요 ㅎㅎㅎ

비빔막국수면도 투박하고 양념이 슴슴하고 담백하네요 ㅋ 제가 딴짠에 길들여져있나봐요 ^^;;;
제 입맛엔 약간 양념이 부족한거 같아서 설탕이랑 양념장을 추가했습니다 ㅋ

728x90